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he overseas shipping ✈ Click! 이제 해외에서도 베베드피노를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베베드피노, 그랜드하얏트 서울과 '마이 디어 리틀 베베' 키즈 패키지 오픈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1-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5


더캐리(대표 이은정,윤중용)의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함께 ‘My Dear Little Bebe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이 디어 리틀 베베 패키지’는 겨울 시즌에 아이와 함께하는 키캉스(키즈+호캉스) 콘셉트이다. 

특히 겨울 방학 기간과 연휴가 있는 이달에 가족 단위 고객에게 매력적인 키즈 패키지로, 베베드피노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콜라보하여 제작한 한정판 어린이 로브와 베베드피노 퍼즐세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있는 레스토랑 10만원 크레딧, 클럽 올림퍼스의 아이스링크 10% 할인권과 실내 수영장 1시간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직 찬 기운이 감도는 날씨에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베베드피노의 한정판 콜라보 제품과 ‘마이 디어 리틀 베베’ 패키지로 어른과 아이 모두가 함께 즐길 있는 특별한 겨울방학의 추억을 남겨보는 제안한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와 홈페이지에서 1월 13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능하며 투숙기간은 1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www.bebedepino.com


첨부파일 베베드피노, 그랜드하얏트 서울과 '마이 디어 리틀 베베' 키즈 패키지 오픈.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