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he overseas shipping ✈ Click! 이제 해외에서도 베베드피노를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베베드피노 2022 FW 디즈니 런칭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8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전개하는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가 SS 시즌에 이어 디즈니 글로벌 캐릭터 위니더 푸 22FW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22 F시즌은 사랑스러운 위니더 푸 캐릭터 아트워크에 베베드피노만의 키치한 감성과 컬러감을 결합, 재해석해 더욱 다양한 패턴과 제품으로 만나볼 있다.


특히 베이비, 키즈 연령대에서 착용할 있는 폭넓은 사이즈,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안한 핏의 상하복 세트, 아우터, 원피스, 실내복 컬렉션이 출시되어 남매, 자매, 형제 등 등원룩은 물론 여행, 캠핑 등에 활용하기 좋다.


베베드피노 관계자는 이번 위니더 콜라보 컬렉션은 함께 코디할있는 가방, 모자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했다. 또한 FW 오픈을 기념하여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 고객에게 한정적으로만 증정되는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베베드피노와 함께 다가오는 겨울 준비를 따뜻하게 하시길 바란다.라며 말을 마쳤다.


베베드피노의 FW 디즈니 위니더 푸 컬렉션은 9월 30일 온 · 오프라인에서 동시 출시되며 베베드피노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베베드피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bebedepino.com 

instagram.com/bebedepino 


첨부파일 [보도자료]-베베드피노-2022-FW-디즈니-런칭.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