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he overseas shipping ✈ Click! 이제 해외에서도 베베드피노를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더캐리, 베베드피노·아이스비스킷 29일 여름 컬렉션 공개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0



더캐리는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와 주니어 브랜드 아이스비스킷(ICEBISCUIT)의 여름 컬렉션을 오는 29일 공개한다고 전했다.


베베드피노의 여름 컬렉션은 아이들의 상상과 현실을 잇는 메리제인랜드통통 튀는 발랄함을 이어간다. 


활동량이 많아지는 계절인 만큼, 가볍고 시원하게 입힐있는 숏츠와 민소매 티셔츠 등이 눈에 띈다. 비비드한 색감과 다양한 패턴으로 셋업은 물론, 어느 코디에도 포인트가 된다. 린넨 등 다양한 소재에 베베드피노의 컬러를 입힌 썬햇도 주목할 아이템.


아이스비스킷은 서프 클럽으로 여름의 문을 연다. 아이스비스킷을 대표하는 블루, 레드 두 컬러가 시원한 바다와 여름의 햇살을 떠오르게 한다. 

여행지 느낌이 물씬 나는 타이다이 티셔츠, 팬츠, 원피스 등으로 멀리 떠나지 못하더라도 휴양지의 느낌을 있을 것이다. 함께 핫한 패턴인 페이즐리 패턴도 아이스비스킷 스타일로 재해석해 셔츠는 물론, 원피스, 버킷햇에 적용했다. 


특히 서프 클럽이라는 컨셉에 맞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서핑 바디 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 이번 컬렉션의 제품들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출시되며, 베베드피노·아이스비스킷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 더캐리, 베베드피노·아이스비스킷 29일 여름 컬렉션 공개_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