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he overseas shipping ✈ Click! 이제 해외에서도 베베드피노를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곰인형과 함께 꿈을 꿔요…베베드피노 겨울 컬렉션 출시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0



시그니처 ‘곰돌이 범벅’ 디자인 아우터, 점프수트 등 눈길
25만원 이상 구매 시 자체 제작 인디언 텐트 증정

 


유니크한 감각으로 매시즌 기대를 모으는 ‘베베드피노(BEBEDEPINO)’의 겨울 컬렉션이 10월 23일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에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은 베베드피노만의 북유럽 감성에 혼자만의 모험을 떠나는 아이의 이야기를 담았다. 아이는 비추는 숲길에서 소중한 곰돌이 인형을 지킬있는 용기를 배우고, 하늘 보다 높고 빛나는 꿈을 깨닫게 된다.


1차, 2차로 나뉘어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에는 다양한 베이비&키즈 겨울 의류, 액세서리 등이 포함되었다.


겨울 컬렉션에서 없어서는 안될 제품은 대담한 컬러감으로 베베드피노만의 느낌을 살렸다. 아우터, 베스트, 상하의 세트 등 많은 제품에 퍼 소재가 접목되어 추워지는 날씨 패션도 방한도 놓칠 수 없다면 이번 컬렉션을 주목할만 하다.


베스트 셀러인 ‘곰돌이 범벅’ 패턴도 빼놓을없다. 꼬마 숙녀에게 발랄함을 더해 원피스, 스커트 제품을 비롯해 스키 수트, 스키 장갑 방한용품도 출시되어 실용적이면서도 아이의 개성을 드러낼있다.


사랑스런 곰돌이 패턴의 ‘곰돌이 범벅’은 소비자들이 직접 지어 애칭으로 베베드피노의 높은 인기를 보여준다.


특히 컬렉션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곰돌이 패턴 인디언 텐트 증정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인디언 텐트는 25만원 이상 구매두가지 패턴 랜덤으로 제공된다. 한정 수량에 한해 증정되므로,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이외에 출시 상품상세한 이벤트 정보는 베베드피노 홈페이지(www.bebedepino.com) 또는 전국의 베베드피노 매장에서 만나볼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 곰인형과 함께 꿈을 꿔요 베베드피노 겨울 컬렉션 출시.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